롯데칠성음료는 8월 5일까지 ‘데일리C비타민워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유럽원정단 모집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영국, 프랑스, 독일, 스위스 4개국의 비타민이 담긴 ‘데일리C비타민워터’의 비타민 원산지를 알리고, 고객에게 현지 탐방의 기회를 제공해 ‘데일리C비타민워터’의 차별점과 우수성을 찾아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 참여는 ‘데일리C비타민워터’ 페이스북(www.facebook.com/dailycvitaminwater)에 접속해, ‘데일리C 비타민워터’와 함께 찍은 인증샷과 유럽 4개국에 가야 하는 자신만의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10명에게 6박 8일의 동안 유럽4개국을 탐방할 수 있는 유럽원정단의 행운을 제공하며, 2등 20
명에게는 버버리 여성용 장지갑을, 3등 100명에게는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그 외 1,000명에게는 ‘데일리C 비타민워터’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데일리C 비타민워터’는 사람에게 꼭 필요한 물처럼 비타민C와 필수 비타민을 매일매일 즐긴다는 컨셉트 제품이다. 제품에서 가장 중요한 비타민C를 ‘퀄리C(Quali-C)’ 브랜드의 100% 영국산 비타민C로 사용했으며, 기타 모든 비타민들도 프랑스, 독일, 스위스 등 유럽산 비타민만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