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매거진 ‘쎄씨’는 워너비스타 손담비를 표지 모델로 내세워 8월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을 즐기는 깨알 아이디어부터 소녀시대 티파니의 유기견 돕기 화보 등을 담은 8월호를 발간한다.
이번8월호에는 쎄씨가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에 공식 미디어후원사로 참여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북을 함께 발매한다.
초짜, 중수, 폐인, 좀비 레벨에 따라 뮤직 페스티벌을 즐기는 비법을 전수하며, 스타일리쉬하게 즐기기 위한 록페 여신 헤어 TIP과 메이크업, 애프터 페스티벌 어드바이스를 공개한다.
또한 8월호에는 유기견을 돕기 위한 화보촬영에 나선 소녀시대 티파니의 화보도 담겨 있다. 펑키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소녀의 모습을 연출한 티파니는 화보 촬영 내내 시종일관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사랑스러운 눈웃음을 잃지 않아 프로다운 면모로 촬영장 분위기를 즐겁게 해주었다는 후문. 함께한 애견 ‘아리’와도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완벽한 표정과 포즈로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화보 촬영에서 티파니가 직접 착용한 쥬얼리 및 가방, 구두 등 쎄씨 홈페이지(ceci.co.kr)에서 경매를 통해 판매되며 수익금 전액은 유기견 입양과 보호를 위해 전액 동물자유연대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쎄씨 8월호는 스마트 바캉스 세트로 닥터자르트 V7라인 2종 키트, 클렌징 폼과 수분크림 등의 푸짐한 부록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쎄씨 홈페이지(ceci.co.kr) 및 페이스북(facebook/cecimagazine)을 참고하면 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