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클래식 500 이그제큐티브 레지던스 펜타즈는 건국대학교병원과 연계한 메디컬 휴양 ‘VIP건강검진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38평의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하는 최신시설의 스위트룸 1박에 각종 성인병 및 종양, 골밀도, 스트레스 검사, 영양상담 등 건강 상태에 대해 총체적인 진단받을 수 있는 VIP건강검진 풀 패키지이다.
‘VIP건강검진 패키지’에는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 조식∙ 중식 식사’와 프리미엄 와인 돔 페리뇽과 캐비어를 곁들인 바닷가재 전채요리, 한우 안심 스테이크가 서브되는 와인 & 다이닝 바 ‘라비앙로즈 디너 식사권’, ‘전신 마사지와 안면 스킨케어’, 야외수영장 및 선배드, 모히또 칵테일, BBQ, 과일 및 샴페인 등 부대 서비스 항목이 포함된다.
더 클래식 500 관계자는 “펜타즈만의 차별점을 부각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이번VIP건강검진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바쁜 일상을 떠나 도심에서 즐기는 진정한 메디컬 힐링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펜타즈는 충분한 휴식과 엔터테인먼트를 보장해 드리고자 체크아웃 시간을 오후 4시로 연장 한다.
패키지 코스는 2인 기준으로, 800만원대 서비스 가격보다 대폭 할인된 600만원으로 선보인다. 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며, 건강검진은 원하는 날짜에 건국대학교병원에서 개별 예약하여 이용할 수 있다.
문의 펜타즈 02-2218-5777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태홍 기자([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