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동물을 키우는 가정의 필수품은 바로 청소기다. 고양이나 강아지들은 털이 길고 쉽게 날려 조금만 부주의해도 방에는 털이 수북해지기 때문에 청소기를 이용해 정리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러나 일반 유선청소기의 경우 줄이 길어 청소를 하는 중에 전선이 엉키거나 보관할 때도 장소가 마땅치 않다.
이에 다나인터내셔널에서는 유럽 이태리 ‘euroflex’사에서 개발한 몬스터 무선청소기 'CS192'를 5월말 한국에 출시했다.
이 제품은 메모리현상이 없는 친환경 니켈-수소 배터리 장착으로 가용 흡입력이 떨어지지 않으며 이 같은 무선청소기에 대한 수요는 원룸에서 생활하는 이들이 늘고 소핵가족과 맞벌이부부가 증가하면서 점점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몬스터 무선청소기는 기존 타사 무선청소기 제품보다 60% 증가된 19.2V의 파워로 최대 25분 사용가능하며 스틱청소기와 핸디청소기가 결합된 형태로 용도에 따라 바닥청소, 카펫청소, 핸디청소 3가지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스틱청소기의 경우 좌, 우 180°회전, 위, 아래 90° 회전되게 설계되어 있어 청소 시 힘이 적게 들며 카펫먼지, 집 먼지 진드기, 머리카락 등을 쉽게 제거 할 수 있다. 핸디형청소기는 버튼 하나로 쉽게 분리되며 틈새노즐, 브러쉬, 연장튜브를 장착할 수 있으며 노즐은 충전기 뒤에 꽂아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강력한 원심력을 이용한 싸이클론 방식을 탑재해 먼지봉투가 따로 필요 없으며 1차 먼지통. 2차 먼지망. 3차 미세먼지를 걸러내는 헤파(HEPA)필터를 장착해 청소기에서 미세먼지가 재 방출되는 것을 막아준다. 먼지통도 원터치로 분리가 가능해 세척과 필터관리가 보다 더 용이해졌다.
다나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원터치 먼지 비움 방식으로 먼지 비움이 간편하며 먼지 통을 분리하여 세척, 필터관리를 위생적으로 할 수 있다”고 전하며 “셀프 스탠딩(self-standing)이 가능하여 거치대 없이 세울 수 있으며 충전기에 세워두기만 하면 충전이 된다”고 설명했다.
몬스터 무선청소기 ‘CS192’는 롯데백화점, 수입 청소기 다나크린 전문매장,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구매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