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와 기습성 호우 등 예측할 수 없는 날씨가 연일 이어지는 가운데 지난 해부터 레인 부츠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비 속에서도 제한 없는 활동이 가능함은 물론, 다양한 컬러와 패턴으로 출시되어 하이힐이나 운동화와 못지 않게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 글래머러스한 디자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스 슈즈에서 기능성은 물론 남과 다른 스타일 두 가지를 모두 만족 시켜줄 만한 레인부츠 스타일링 비법을 제안한다.
락 페스티벌을 즐길 때, 페이즐리 프린트로 에스닉하게~!
락 페스티벌 등 다양한 음악축제들이 기다리고 있는 여름. 빗물, 진흙으로부터 발을 보호해줄 레인부츠는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다. 거기에 페이즐리 프린트까지 더해진다면 한층 감도 높은 에스닉 무드의 페스티벌 룩이 완성된다. 짧은 숏 팬츠에 매치하여 활동성을 높이면서 다리도 길어 보이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려보자.
똑같은 스타일이 싫다면 애니멀 프린트로 섹시하게~!
남들과 똑 같은 레인부츠는 이제 그만! 올 여름 게스 슈즈에서 출시한 레인 부츠는 강렬한 애니멀 프린트로 디자인되어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비에 젖을까 선뜻 멋을 내기 힘든날, 슬림한 블랙 미니원피스나 활동성 좋은 스키니진에 에니멀 프린트 레인 부츠를 포인트로 매치하여 시크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계절 !! 게스 슈즈의 다양한 스타일의 레인부츠로 발도 쾌적하게 보호하면서 기분까지 상쾌하게 전환해보는 것이 어떨까?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