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말레이시아 항공사 및 관광청과 함께 말레이시아 랑카위 여행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말레이시아 북서쪽에 위치한 군도 랑카위는 크고 작은 100여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고급 휴양지다. 연중 온난한 열대 기후와 맑고 투명한 바다를 비롯해 훼손되지 않은 대자연이 특징. 2007년 1월에는 유네스코로부터 생태공원으로 지정돼 원시의 풍경과 기암괴석,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6일부터 8월 15일까지 드롭탑 멤버십 포인트 500점 이상을 적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말레이시아 랑카위로 떠날 수 있는 왕복항공권과 숙박 예약이 가능한 여행상품권(동반 1인)을 증정하며, 2등 100명에게는 멤버십 포인트 5000점을, 3등 500명에게는 1000점의 추가 포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지난 3월 출시한 드롭탑 멤버십 카드는 홈페이지에 회원 등록 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지금까지 쌓은 포인트 또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인트는 1,000점 이상 적립되면 전국 드롭탑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행사 기간 동안 신규 멤버십 카드 발급자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드롭탑 마케팅 담당자는 “작년보다 한 달 정도 일찍 출시했던 드롭탑 여름 시즌 음료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이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여행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바쁜 일상 속에서 벗어나 랑카위의 그림 같은 자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드롭탑은 전속모델 전지현이 출현하는 영화 ‘도둑들’과 함께 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계획 중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