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말부터 100명의 뷰티 블로거들에게 블라인드테스트를 거치며 화제가 됐던 쇼킹크림의 정체가 밝혀져 화제다.
쇼킹크림은 건성, 지성, 복합성, 트러블 등 다양한 피부타입과 10대~40대까지의 모든 연령대의 피부를 만족시킨다는 콘셉트를 가진 올인원크림으로, 자연주의 화장품 라벨영에서 출시된 제품인 것으로 지난 10일 밝혀졌다.
지난달 말부터 진행된 블라인드테스트에서 쇼킹크림은 총 100여명의 뷰티 블로거들에게 보습력, 수분유지력, 사용감, 발림성 등의 부분에서 비교 대상인 각종 유명 브랜드의 크림들보다 높은 점수를 받으며 블로거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블라인드테스트에서 네티즌들이 가장 궁금해했던 회색빛을 띄던 쇼킹크림의 성분은 피부노화와 건조함에 좋은 블랙씨드(검정콩, 검정쌀, 검정깨)와 수분충전을 해주는 발효컴플렉스가 포함 된 에코서트 인증원료가 주성분인 것으로 밝혀졌다.
내용물이 기존의 다른 브랜드 크림들처럼 흰색, 블루색, 핑크색 등이 아닌 회색빛이 돌 수 있었던 것은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고 블랙씨드 성분을 그대로 뽑아냈기 때문.
또한, 쇼킹크림은 무파라벤, 무에탄올, 무탈크, 무미네랄오일인 리얼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보습·수분 이중공급, 미백기능, 주름개선기능, 영양공급, 탄력강화, 피부보호, 각질관리 등의 효과를 나타내는 10 in 1 복합기능성 크림인 것으로 나타났다.
쇼킹크림을 발표한 라벨영의 관계자는 “화장품은 브랜드 이름값이 아니라, 진정한 미를 가꾸어줄 수 있는 제품력이 우선이라고 생각하여 쇼킹크림 블라인드테스트를 기획했으며 이번 블라인드테스트가 라벨영의 제품력을 인정 받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한편, 쇼킹크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자연주의 화장품 라벨영 공식쇼핑몰 홈페이지(www.labelyou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