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네상스가 16일(월) 오전 8시 20분부터 홈앤쇼핑에서 1시간 동안 ‘교과연계 입장동화’를 최초로 홈쇼핑에서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인의예지 한국전래동화걸작선 전집 116종을 기본으로 전통문화체험학습 10종을 추가 구성해 '교과연계 입장동화'로 새롭게 론칭, 가격은 24만9,000원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아이템풀의 자회사인 꼬네상스가 이번에 론칭하는 홈쇼핑 상품 ‘교과연계 입장동화’에서 추가 구성된 전통문화체험학습 10종은 유치원 및 초등학교 주5일 교육에 맞춰 체험학습이 강조되는 때에 학부모와 학생에게 현장체험학습의 길잡이가 될 수 있도록 유용하게 구성됐다.
또한 ‘교과연계 입장동화’에는 스마트한 기능이 추가됐다. 바로 QR코드 인식 기능인데, 요즘 모바일 트렌드에 맞게 각권마다 넣어 스마트폰을 이용해 책의 QR코드를 인식시키면 구연동화를 들을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언제 어디서나 전래구연동화를 즐길 수 있게 해 보다 편하고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번 론칭을 진행한 꼬네상스의 관계자는 “홈쇼핑을 통해 ‘교과연계 입장동화’를 판매한다는 것은 다양한 유통경로를 확보한다는 것 외에도 경쟁제품과는 다른 튼실한 구성 및 상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는 점에 의미가 있다”며 론칭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인의예지 한국전래동화걸작선은 2005년 출시 이후 스테디셀러로, 2011년 전집 카페 운영자들이 뽑은 ‘올해의 전집’ 전래동화 분야에서 당당히 1위에 뽑혔을 만큼 인지도가 높은 제품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박근희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