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CGV극장에서 최신 영화를 무료로 즐길 수 KT LTE 전용서비스가 나왔다.
KT는 LTE WARP 고객을 위한 특화 서비스로 월 4천원에 CGV에서 매월 영화 1편 무료와 동반 1인도 최대 3천원(주말 기준)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CGV팩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일반적으로 영화 1편이 주말기준 9천원이므로 2명이 보기 위해서는 1만 8천 원을 내야 하지만 CGV팩에 가입하면 월정액 포함해 1만원으로 2명이 영화를 볼 수 있어 영화를 즐겨보는 고객들에게 특히 매력적인 상품이다.
또한 CGV팩 고객이 3D 특수관 영화를 관람할 때는 본인 8000원 할인과 동반 1인 2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CGV팩 고객이 CGV 앱을 이용할 때 발생하는 데이터도 함께 무료로 제공된다. 따라서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마켓에서 CGV 앱을 다운받아 영화예고편을 감상할 때 데이터 요금 걱정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영화 예매는 올레닷컴 영화예매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가입 시 SMS로 전달받은 URL에 접속해 본인인증을 받으면 극장에서 바로 현장 예매도 가능하다.
CGV팩에 가입하려면 올레닷컴이나 전국 3천여 올레 매장과 고객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강국현 KT 개인 프로덕트앤마케팅 본부 본부장은 “지니팩, 올레TV나우팩에 이어 CGV팩으로 LTE WARP 고객 전용 콘텐츠 혜택이 더욱 풍성해졌다”며 “세계 최고로 인정받은 LTE WARP의 빠른 속도를 고객들이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음악, 동영상, 영화 등 풍부하고 차별화된 서비스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