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옳은 일을 하라!’를 브랜드명으로 삼고 있는 DTRT가 ‘헌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 사회공헌활동에 나선다. 행사 기간 내 ‘헌혈 캠페인’을 SNS를 통해 공유하고 해당 URL 주소를 DTRT 홈페이지의 ‘EVENT’ 페이지 이벤트 공지의 댓글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DTRT 페이퍼 매트를 증정한다.
또한 직접 헌혈을 하고 받은 헌혈증을 DTRT 본사로 보내면 이를 다시 ‘한국백혈병환우회’에 기부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헌혈증 기증자 중 매주 월요일에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기증자를 발표하고 DTRT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000원 상당의 쿠폰을 발급한다.
이와 함께, 성분헌혈증(혈장 및 혈소판) 기부자에게도 100,00원 상당의 쿠폰과 함께 ‘DTRT 프레시맨 클렌징 바’ 정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헌혈증 수령 주소는 ‘서울 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69-8 MSPACE빌딩 5층 DTRT담당자 앞’이다.
한편, 헌혈 이벤트의 당첨자는 오는 8월 2일 이벤트 게시판 및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해브앤비 관계자는 “DTRT가 추구하는 남성상은 잘 가꾸어져 멋있는 외모뿐 아니라 올바른 생각과 행동을 실천할 줄 아는 남성이다.”며 “이번 이벤트는 DTRT가 앞장서 ‘헌혈’이라는 일상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사회 공헌 활동 참여를 독려하여 나눔 문화와 올바른 기부 문화를 확산 시키기 위한 일환으로 참여자에게 DTRT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여 자신의 피부를 가꿀 기회도 얻을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