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열리고 있는 ‘제2회 2012 베이비 키즈맘 엑스포(베키즈엑스포)’에 전통 한방차 테이크아웃점이 카페테리아로 입점해 임산부 및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바로 한방차 테이크아웃전문점 ‘오가다’.
‘오가다’는 ‘다섯가지 아름다운 우리 한방차’라는 뜻으로 한방차와 전통음료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최초의 ‘한방차 테이크 아웃’ 전문점이다. 한방차 메뉴들은 개발부터 원료선별, 제조공정, 품질검사에 이르기까지 한의사와 한약사 연구개발고문들의 감수 하에 만들어졌다.
‘오가다’의 차는 피로회복 강(强), 감기예방 호(呼), 해독할 해(解), 아름다울 미(美), 수려할 려(麗) 라인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번 ‘베이비 키즈맘 엑스포’에서는 피로회복에 좋은 생강진피차와 감기예방 배도라지생강차, 디톡스에 도움을 주는 대추감초차는 물론 여성 건강에 좋은 석류오미자차와 붓기제거에 좋은 단호박, 옥수수수염을 달여 만든 호박옥수수수염차 등 음료와 전통 주전부리를 판매한다.
이 곳의 주스는 타브랜드와 같은 엑기스가 아닌 우리 농산물을 첨가물 없이 갈아 만든다. 사과인삼마주스, 바나나인삼마주스는 최고 인기 품목으로 이번 엑스포 내에서 ‘임산부를 위한 카페’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즉석 추첨을 통하여 오가다 한방차 선물세트를 총 5분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본 행사는 오는 8일까지 나흘간 일정으로 진행되며 출산용품, 유아용품, 학습·교육프로그램 등 150여개의 다양한 육아 브랜드들의 전시를 접할 수 있으며,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 할 수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베키즈 엑스포 홈페이지(//www.babykidsmo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뉴스팀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