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아이파크백화점 문화관은 휴가 기간 중 반려동물의 보호와 관리를 걱정하는 고객들을 위해 펫샵 ‘쿨펫’에서 반려동물 바캉스 서비스를 여름 정기세일기간인 7월 30일까지 제공한다.
▲반려동물 전용 호텔
휴가철이 다가오면 반려동물 전용 호텔의 인기가 치솟는다. 아이파크백화점 쿨펫의 전용 호텔은 총 18개 실(일반 12실, 스위트 6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식사와 숙박 이외에 놀이와 트레이닝 등 기본적인 관리가 동반된 데이 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용료는 5kg기준으로 일반실 2만원, 스위트룸 3만원(데이 케어 이용 시 5000원 추가)이며, 이용 일주일 전 사전 예약하는 고객 대상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개월 가량 장기 휴가를 떠나는 고객이라면 복종훈련, 배변훈련 등이 포함된 훈련스쿨을 함께 이용해도 좋다. 호텔과 훈련스쿨 동시 이용객에게도 1개월 이용료를 10% 할인한 45만원에 제공한다.
아이파크백화점 쿨펫 호텔은 스위트룸에 CCTV를 설치하고 스마트폰을 활용해 반려동물을 수시 체크할 수 있어 먼 곳에 떨어져 있어도 안심하고 반려동물을 맡길 수 있는 보호자 안심 서비스를 제공한다.
▲반려동물과 함께 떠나는 휴가 준비, 관련 용품 할인
아이파크백화점 문화관 쿨펫은 반려동물과 함께 휴가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관련 용품을 할인한다. 애견 신발은 10%할인하며, 케이지, 애견 가방 등 기타 용품과 사료는 5만원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최대 15%까지 할인한다.
더불어 바캉스 이후 반려동물을 관리하는 상품들을 추천한다. 야외에 장시간 노출된 반려동물은 진드기나 기생충에 노출될 위험이 있어 휴가 전 바르는 외부구충제(벼룩, 진드기 예방)는 1회 1만5000원, 애견용 멀미약은 1회 1만원에 처방 받을 수 있다. 휴가 후 애견 스파시설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타올을 증정한다. 이용료는 5Kg 소형견 기준 1만원부터다.
한편, 쿨펫은 661㎡(약200평)의 규모에 병원 진료는 물론 분양, 호텔, 미용샵, 스파 시설, 유치원, 수족관, 용품샵을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다. 아이파크백화점 이용 고객은 애견,애묘 전용 놀이터를 2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