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유리는 7월 8일까지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공식 체험단 5기를 모집한다.
체험을 원하는 주부들은 삼광유리 홈페이지(www.glasslock.co.kr)를 통해 ‘글라스락 체험단 지원 동기’를 응모하면 신청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30명의 체험단은 총 3주 동안 ‘글라스락 믹싱볼 4종 세트’와 글라스온의 신제품 ‘네이처 물병’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사용할 수 있으며, 체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우수 체험단원에게는 제품 증정과 함께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체험단이 사용해볼 글라스락 믹싱볼 4종 세트는 1L, 2L, 4L, 6L 등 다양한 용량으로 구성됐으며, 내부가 둥글고 깊어 국물요리나 다량의 음식 보관에 편리하다. 특히 6L의 대용량 용기는 수박 반통이 그대로 들어가는 크기로 국내 판매중인 볼 형태의 밀폐용기 중 용량이 가장 크다.
또한 글라스온의 신제품 ‘네이처 물병’은 기존의 투명 유리와 달리 청량감을 주는 초록색 유리로 만들었으며 색이나 냄새 배임이 전혀 없다. 용량은 1.2L이며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음료 등의 내용물을 더욱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삼광유리 정구승 마케팅 팀장은 “이번 체험단 모집은 여름철에 가정에서 더욱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군으로 구성, 더 많은 소비자들이 삼광유리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의견을 듣고 적극 반영해 더욱 건강한 제품을 만들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베이비키즈맘엑스포, 무슨 경품이 이렇게 많아?
· 아이와 함께한 사진 올리면 경품 '왕창' 쏟아져요
· 올 여름 샌들, 튀거나! 베이직하거나!
· 국보급 각선미 소녀시대 티파니, “플랫슈즈 신고도 매끈해!!”
· 주영훈&이윤미, ‘귀요미 붕어빵 가족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