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지난 3월부터 아시아 9개국서 소비자모델 선발대회인 `글로벌 탑걸(TOPGIRL) 이벤트`를 개최하고 이달 총 9명의 `탑걸`을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일명 `미스 더페이스샵`을 선발하는 행사로 더페이스샵의 글로벌 위상을 더욱 확고히하고 현지 소비자들에게 친밀감과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해 열렸다.
탑걸 이벤트에는 싱가포르를 비롯해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중국, 미얀마, 대만 등 총 9개국이 참여했으며, 온라인 및 현장을 통해 약 2만 여 명에 달하는 소비자들이 응모해 눈길을 끌었다.
더페이스샵은 지원자들에게 지면 광고 촬영 등 카메라 심사와 다양한 미션을 부여하고, 각 나라를 대표하는 지성을 갖췄다고 판단되는 최종 1명씩을 선발했다. 당선된 9명은 향후 각 나라에서 더페이스샵을 대표하는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또 26일부터 이틀간 탑걸 9인과 현지 미디어를 국내에 초청해 기념행사 및 지면 광고 촬영, 자사 모델 김현중과의 칵테일 파티, 한국문화 체험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경화 더페이스샵 해외사업부문장은 "이번 글로벌 탑걸 이벤트를 통해 글로벌 리딩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친밀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기회가 됐다"며 "향후에도 세계 시장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로 포지셔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베이비키즈맘엑스포, 무슨 경품이 이렇게 많아?
· 아이와 함께한 사진 올리면 경품 '왕창' 쏟아져요
· 올 여름 샌들, 튀거나! 베이직하거나!
· 국보급 각선미 소녀시대 티파니, “플랫슈즈 신고도 매끈해!!”
· 주영훈&이윤미, ‘귀요미 붕어빵 가족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