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네이버 해피빈에 ‘LG전자 헬스케어전용관’을 런칭하고 기부 프로모션을 12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 바자회, 나눔경매 등을 통해 헬스케어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과 함께 Healthcare제품 기부를 통해서 조성된 기부금을 소외 계층에 LG전자 이름으로 기부한다.
LG전자는 네이버의 기부 커뮤니티인 해피빈에 개설된 ‘LG헬스케어 전용관’에서 온라인 바자회를 진행한다. 이 바자회를 통해 가족 건강을 위한 LG 헬스케어의 주요 제품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하고, 바자회의 수익금은 해피빈에서 운영하고 있는 피플&피플 콩 배분 사업에 기부하게 된다.
특히 6월에 개최된 지구환경대상을 기념해 6월 온라인 바자회의 판매금액 중 30%는 유엔환경계획 기부금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또 네이버의 기부 포인트인 콩을 활용한 나눔 경매도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자신이 보유한 콩 1개 이상을 기부하고 자신의 가족에게 그 동안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기부 참가자에게 공기제균기 ‘이오나이저’ 1대를 증정한다. 이렇게 모인 포인트 전액(콩 1개당 100원)은 모자일시보호시설인 성현 여성의집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LG 헬스케어 전용관을 통해 자신의 SNS에 가족을 향한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참가자 중 1명을 선정해 LG전자의 이온수기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LG전자 C&C사업부 Healthcare사업담당 최규성 상무는 “소비자들과 함께 착한 기부 문화를 형성해 나가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부 프로모션에 동참하여 이웃과 지구 환경을 위한 기부의 참 의미를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베이비키즈맘엑스포, 무슨 경품이 이렇게 많아?
· 아이와 함께한 사진 올리면 경품 '왕창' 쏟아져요
· 옥션, 브랜드·명품가방 최대 44% 할인
· 바캉스 다이어트, 그러다가 피부 망친다
· 아벤트코리아, “내 남편이 최고야”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