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6월 18일 오전 10시 ‘락피쉬 레인부츠 오리지널 매트’를 4만9900원에 1000족 한정 판매한다.
‘오리지널 매트’는 락피쉬를 대표하는 인기 모델로 정상 소비자 가격은 7만9000원이다. G마켓은 18일 단 하루 동안만 해당 제품을 40% 가까이 할인된 금액인 4만9900원에 판매한다.
소재는 고무이며, 내피는 폴리에스테르와 면으로 이루어졌다. 색상은 레드, 블랙, 어벌진(바이올렛), 네이비, 초코 중 선택 가능하다.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락피쉬 코리아 상품으로, 백화점 A/S가 가능하다. 품질 보증서를 포함하여 무료로 배송해 준다.
이유영 G마켓 패션MD팀 팀장은 “본격적인 장마철을 앞두고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른 레인부츠를 특가에 선보이게 됐다”며 “유명 브랜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한정 판매하는 만큼 여성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몇 년 간 여름 시즌에 폭우가 지속되면서 여성들 사이에서 레인패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 레인부츠의 경우 레인패션의 필수 아이템으로 여겨지면서, 장마철을 앞두고 판매량도 급증하고 있다. 실제 G마켓이 최근 한달(5/13~6/12)간 레인부츠 관련 상품의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전월보다 30% 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아이사랑 인증샷 올리면 선물이 펑펑’
· 붙이는 멀미약「키미테」사용 시 소비자 주의 필요
· 어려 보이고 싶다면? 다섯 가지만 기억하라!
· 원더걸스, 머리부터 발끝까지 ‘블링블링’ 패션계까지 접수!
· 이효리, 스와로브스키 아시아 최초 모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