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의 여왕’ 마사 스튜어트처럼 조개 껍질, 나뭇가지로 감각적인 여름 인테리어에 도전해보자.
현대카드 프리비아가 세계적인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마사 스튜어트 리빙 한국어판’ 2012년 여름호를 발간했다.
‘마사 스튜어트 리빙 한국어판’의 2012년 여름호 주제는 ‘시원하고 활기찬 여름을 위한 아이디어(Cool ideas for summer)’다.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소품 활용 아이디어와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드라마틱한 변화를 줄 수 있는 인테리어 팁과 리폼, 정리정돈 노하우 등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는데 유용한 살림 정보들이 총망라됐다.
또한 여름철 손님을 접대할 때 응용하면 좋은 요리법과 스타일링 아이디어도 다양하게 수록했다. 특히 신선한 제철 재료를 활용한 마사 스튜어트의 특별 꼬치요리, 견과류 캔디, 컵케이크 등의 레시피와 데코레이션 노하우는 다른 잡지에서는 보기 힘든 참신함과 발상의 전환이 돋보인다.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마사 스튜어트 리빙 한국어판’ 2012년 여름호 발간을 기념해 6월 5일부터 정기구독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기구독을 신청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아이디어 디자인 소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퀄리(QUALY) 파티 포크 세트를 증정한다.
현대카드 프리비아 관계자는 “‘마사 스튜어트 리빙’은 살림 고수의 노하우를 한 데 모은 세계적 살림 실용서로 통한다”며 “특히 이번 ‘마사 스튜어트 리빙 한국어판’ 2012년 여름호에는 작은 변화만으로도 여름을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는 각종 아이디어들이 가득 수록돼 남들과는 차별화 된 살림 내공을 키우려는 독자들에게 유용한 지침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