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케미칼의 종합 인테리어 브랜드 미올제는 오는 18일 ‘힐링 컬러를 활용한 공간별 인테리어’를 주제로 특강을 연다.
이번 강좌는 색채 연구소 신향선 소장과 함께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지하 2층 문화센터 아트홀에서 열린다. 최근 주목 받는 ‘힐링’을 테마로 안방, 거실 등 집안의 공간별 색채 활용법에 대해 소개할 계획.
특히 블라인드나 커튼 등 패브릭 제품을 활용, 손쉽게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15년 경력 컬러전문가의 코디네이션 노하우를 배울 수 있으며, 개별 심리테스트를 통해 1:1 맞춤 컬러를 진단하는 기회도 제공한다.
특강 신청은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에 방문하거나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에서 ‘문화센터’ 메뉴를 클릭한 뒤 ‘미올제’를 검색해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수강료는 1000원.
행사 참석자 전원에게는 미올제의 친환경 에코모 슬리퍼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웅진 미올제 루미셀 블라인드 무료시공 혜택을 준다.
색채연구소 신향선 소장은 “인테리어 제품 중에서 특히 블라인드는 집안 전체 분위기를 좌우하는 만큼 세심한 선택이 필요하다. 집안의 색이 가족 구성원의 정서나 건강에도 영향을 미친다는 연구 결과도 있는 만큼 유용한 색채감각을 배울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견고한 GS샵 벙커, 융단폭격에도 ‘이상 무’
· [이승연기자의 연예가 톡] 급래머? 갑작스러운 글래머 스타들
· 초등학생 5만명 꽃 키우기 체험교육
· 웅진씽크빅, 아이들 잠자리 친구 ‘자몽이’ 론칭
· 확 달라겼다! 2012 화장품 업계 모델발탁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