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자사의 대표 모공케어 제품인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소프트]’에 이어 더 강력한 모공 케어 효과를 자랑하는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하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는 제주에서 찾은 청정 성분인 화산송이의 우수한 모공 청정 및 피지 제거 효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하드]’는 극지성 피부를 위한 오일 프리 베이스로 기존 제품 대비 화산송이가 2배 더 함유 되어 있어 피지와 노폐물 흡착력이 더욱 강력해진 제품이다.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모공 속의 노폐물까지 말끔히 제거해 주며, 시원한 사용감과 빠른 건조로 모공을 탄탄하게 조여준다.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는 주 1~2회 사용하며, 세안 후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돈한 후 눈가와 입가를 피해 내용물을 펴 바르고 10~15분 뒤 미온수로 씻어 내는 제품이다. 또한 블랙헤드 부위나 피지량이 많은 국소 부위에 사용해도 효과적이다.
이니스프리 홍은지PM은 “화산송이 모공마스크[하드]는 극지성 피부나 좀 더 강력한 모공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개발된 제품이다”며, “이번 하드 타입 출시로 화산송이 모공마스크는 2가지 라인업을 갖춰 모공 케어 넘버원의 자리를 계속해서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베이비 키즈 맘 엑스포, 행운의 숫자를 잡아라
· 빨간 국물 꼬꼬면 ‘앵그리꼬꼬’, 이번에도 대박?
· ‘혼수가구 마지막 떨이’ 전시·흠집 상품 최대 63%
· 존슨즈베이비, “우리 아이 스트레스 지수 체크해보세요”
· 식약청, ‘여름철 어패류 섭취 시 수돗물 세척 충분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