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뮤지컬 ‘시카고’와 호텔 객실 숙박을 함께 할 수 있는 ‘시카고 뮤지컬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큐브 아트센터에서 가장 섹시하고 세련된 뮤지컬, 최고의 작품성을 가진 뮤지컬 ‘시카고’ 의 무대가 열린다.
1920년대의 미국 쿡 카운티 교도소를 배경으로 록시에게 유명세를 빼앗긴 여죄수 벨마역의 인순이, 최정원과 재판에 져본 적이 없는 능력 있는 변호사 빌리역의 남경주, 성기윤과 교도소의 떠오르는 이슈 메이커인 록시역의 아이비와 윤공주가 펼치는 농염하고 섹시한 환상적인 연기와 재즈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뮤지컬 ‘시카고’를 감상한 뒤에 서울의 전망이 넓게 펼쳐지는 호텔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호텔 내에 위치한 수영장에서 야외를 바라보며 시원하게 물놀이도 즐기고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야외로 나갈 필요 없이 호텔에서의 편안한 하루를 보낸 뒤, 호텔 아래 7층에 위치한 디큐브 아트센터의 뮤지컬 ‘시카고’를 감상하며 알찬 하루를 계획해보자.
호텔 숙박과 뮤지컬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뮤지컬 시카고 패키지’는 주인공의 이름을 따서 만들어졌으며, VIP석 티켓이 포함된 패키지는 ‘벨마 패키지’, R석 티켓이 포함된 패키지는 ‘록시 패키지’이다.
객실에서의 1박과 ‘시카고’ 뮤지컬 티켓 2장이 포함되고,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뮤지컬 ‘시카고’ 패키지의 가격은 296,000원(10% 세금 별도)부터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 시대 : 코스메슈티컬] 차앤박 VS 닥터자르트
· ‘넝쿨당’ 김남주, 스타일리시한 패션 비결은?
· 지현우, 유인나의 ‘인현왕후의 남자’ 다시본다
· 여름간식, 입맛 따라 만들어 먹는 DIY상품 인기
· 애니데이, 여성들의 여름 위한 ‘333클래스’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