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는 12일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알리며 협업 작품인 ‘2012 홀리데이 컬렉션’을 올 하반기 출시한다고 밝혔다.
그간 미술, 영화, 패션 등 다양한 업계의 저명 인사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온 슈에무라는 감각적이면서도 혁신적인 작품들로 소비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해 왔다. 특히 이번 칼 라거펠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은 뷰티와 패션계, 두 거장의 이례적인 만남으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지난 2007년 작고한 슈에무라와 칼 라거펠트의 20여 년 인연에 기반하고 있다. 비록 분야는 다르지만 여성의 아름다움을 최고로 표현하는 일에 헌신적이었던 서로에 대한 존경과 예우가 바탕이 된 것.
칼 라거펠트가 슈에무라의 아이섀도 컬러를 그의 디자인 스케치 작업에 이용해온 것 역시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다. 그는 "나는 슈에무라의 메이크업 제품을 디자인 작업에 활용해 왔다. 그 이유는 다른 어떤 회사도 이처럼 아름다운 컬러를 만들어 내지 못하기 때문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칼 라거펠트는 이번 프로젝트에서 컬러 셀렉션과 패키지 디자인을 담당하며, 준비 중인 컨셉에 대해서는 ‘아이코닉하면서도 아이러니한 스타일을 보게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의 재능과 열정이 담긴 슈에무라의 2012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올해 9월 베일을 벗게 되며, 11월 북미, 유럽, 오세아니아, 아시아 대륙 20여 개국에서 동시 선보이게 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 시대 : 코스메슈티컬] 차앤박 VS 닥터자르트
· ‘넝쿨당’ 김남주, 스타일리시한 패션 비결은?
· 지현우, 유인나의 ‘인현왕후의 남자’ 다시본다
· 여름간식, 입맛 따라 만들어 먹는 DIY상품 인기
· 애니데이, 여성들의 여름 위한 ‘333클래스’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