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코스메틱 전문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신제품 볼륨마이징 스타일러 '몰리헨'이 11일 'CJ오쇼핑'을 통해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CJ오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 '몰리헨'은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면서 풍성한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한 두피 관리로 탈모를 예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큰 특징. 볼륨 스타일링와 탈모 관리를 동시에 윈-윈할 수 있도록 한 볼륨스타일러 제품이다.
제품 개발에 참여한 헤어디자이너 청담WITH의 박기태 원장은 "'몰리헨' 볼륨마이징 스타일러는 모발의 뿌리 볼륨 스타일링은 물론 탈모방지, 양모효과, 모발 광택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는 4 in 1 기능의 볼륨마이징 헤어케어 제품"이라면서 "기존의 스타일링 제품들이 모발 손상이나 한 번 정발 후에 재정발이 불가했던 문제점을 개선해 제품 개발에 성공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몰리헨'은 모발의 뿌리부터 볼륨을 살려 가늘고 힘 없는 모발을 풍성하게 지속적으로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머리 숱이 적더라도 볼륨 있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처지고 힘없는 정수리 볼륨 때문에 고민인 이들에게도 적합하다. 또 뭉치거나 딱딱하게 굳지 않아 세련된 볼륨을 유지할 수 있고,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탈모 방지 및 양모에 효과가 있는 유효 성분 및 몰리헨만의 독자적인 특허 성분 등 두피와 모발에 좋은 성분이 포함돼 굵고 건강한 모발을 가꿔주며, 동백, 아보카도, 호호바, 아몬드 오일 등의 광택 오일 콤플렉스 성분을 사용해 모발에 광채와 윤기를 더한다.
세화피앤씨 관계자는 "볼륨 헤어를 연출해 주는 제품은 많지만 두피 건강까지 고려하고 국내 임상시험을 통해 그 효과를 입증한 제품은 몰리헨이 유일하다"면서 "기존 불륨스타일러 제품과의 차별화된 기능으로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오쇼핑’을 통해 오전 7시 15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론칭방송에서 소개된 제품은 몰리헨(볼륨 스타일러) 150ml 4개와 몰리헨 샴푸 200ml 1개로 구성됐다. 몰리헨 30ml 1개와 몰리헨 샴푸 30ml 1개가 더해진 여행용 키트가 추가구성으로 증정되며, 본더치 선글라스 1개를 론칭 방송 기념 특별사은품으로 제공했다. 제품 가격은 79,800원.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 시대 : 코스메슈티컬] 차앤박 VS 닥터자르트
· ‘넝쿨당’ 김남주, 스타일리시한 패션 비결은?
· 지현우, 유인나의 ‘인현왕후의 남자’ 다시본다
· 여름간식, 입맛 따라 만들어 먹는 DIY상품 인기
· 애니데이, 여성들의 여름 위한 ‘333클래스’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