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연세우유가 테트라팩 코리아와 공동으로 두유로 건강을 지키는 가족들을 초청해 유기농 콩 농장으로 캠핑을 떠나는 ‘빈틈없는 유기농 연세두유와 테트라팩이 함께하는 고소한 알콩달콩 가족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세대학교 연세우유와 테트라팩이 함께 진행하는 ‘가족의 건강을 빈틈없이 지켜주는 두유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총 일곱 가족을 모집해 6월 16일부터 17일까지 1박2일 일정으로 맛있고 건강한 두유의 모든 것을 체험하는 가족여행을 떠나는 이벤트다.
가족여행 첫날에는 연세두유 공장 견학과 천안에 위치한 펜션에서 요리연구가와 함께 유기농 연세두유로 샐러드와 유기농 쿠키를 직접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갖는다. 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기농 통돼지 바비큐와 캠프파이어, 야외 영화상영 등의 행사가 진행된다.
둘째 날에는 유기농 콩 농장 체험을 통해 청정지역 호주의 유기농 대두를 사용해 만들어지는 연세두유를 간접 체험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연세우유와 테트라팩이 함께 진행하는 고소한 알콩달콩 가족여행 참가 지원은 연세우유 홈페이지(www.yonseimilk.co.kr)에서 9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총 일곱 가족을 선발하며 여행비용과 푸짐한 경품의 혜택이 주어진다.
연세우유 관계자는 “고소한 알콩달콩 가족여행은 건강하고 고소한 맛을 살린 연세두유의 품질을 소비자들이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두유로 건강을 지키는 가족들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 시대 - 도넛] 던킨도너츠 vs 크리스피 크림 도넛
· 유세윤, 또 얼마나 웃길꺼야?
· 20대 여성들의 패션 워너비! 방이숙 스타일 따라잡기
· 프로야구 응원용품 판매 살펴보니…“KIA팬이 핫뜨거”
· 현대카드, YG와 혁신 공유 “콜라보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