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션의 초콜릿 복근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 올라온 정혜영의 탄력몸매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혜영 탄력 몸매, 40세 애 엄마 맞아?’라는 제목의 이 게시물은 정혜영이 정수기 내부를 살피는 CF 장면 속 모습으로 네 아이의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탄탄하고 날씬한 라인의 몸매로 네티즌의 눈길을 끈다.
한 정수기 광고 촬영장에서 찍힌 이 사진 속에서 정혜영은 화이트 민소매 원피스를 입어 20대라 해도 손색이 없는 탄력 있는 몸매라인을 뽐냈다. 또 정수기 수조를 세심하게 살펴보는 사진에서는 깐깐한 주부의 모습을 보이기도.
특히 남편 션이 딸 하음이와 함께 실내 수영장에서 찍힌 초콜릿 복근이 게재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정혜영의 탄력몸매가 화제가 되면서 여름을 앞두고 션-정혜영 부부의 운동 노하우, 다이어트 비법 등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두 사진을 함께 접한 네티즌들은 “천사부부, 반전몸매 대단하다”, “정혜영, 40세 애엄마 맞아?”, “역시 몸매도 모범부부 답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혜영은 LG헬스케어 정수기 광고 모델로 출연하며 가족을 생각하는 깨끗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제품의 특성과 잘 부합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남자아이돌 춘추전국시대, 천하제패의 주인공은?
· [리뷰] 영화 ‘후궁’, ‘야한영화 아닙니다’
· 개인컵 가져오시면 그린머그 드려요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더위는 아토피의 적
· 아이유, 상큼 발랄 ‘여름 요정’으로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