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메이크에서 마스크팩 한 장을 100원에 선보인다.
5일 오전 10시부터 판매되는 ‘a.u.美 마스크팩’은 선주문 후생산 방식으로 판매 수량이 확정된 후 생산에 들어가기 때문에, 갓 생산된 제품이지만 소셜커머스보다 훨씬 저렴하다는 것이 지메이크측의 설명이다. 생산은 7일 가량 소요되며 13일부터 발송될 예정이다. 딜이 성사되는 최소 수량은 1000장이고 최대 12만장까지 판매한다.
또 지메이크측은 “우수한 퀼리티지만 대량 생산에 의해 가격을 낮출 수 있는 제조사를 물색해 3곳으로 압축했고, 지메이크 직원 40명을 대상으로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 다인의 ‘a.u.美 마스크팩’을 최종 선정했다”며, “담당 MD는 지속적으로 제조사를 방문해 공장설비와 위생상태, 해외수출 내역 등을 직접 확인했고 기존 23g의 에센스보다 2g을 더 넣기로 제조사와 협의를 이끌어냈다”고 밝혔다.
‘a.u.美 마스크팩’ 종류는 오이, 녹차, 감자, 알로에, 석류, 마린콜라겐 총 6종으로 더운 여름철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오이, 감자, 알로에) 피부가 거칠어지지 않도록 방지하며(녹차),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석류, 마린콜라겐) 자신의 피부에 필요한 팩을 골라 쓰면 된다.
한편 지메이크는 지난 5월 PB브랜드 ‘지스킨’을 런칭해 클렌징 오일을 6900원에 선보인 바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승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남자아이돌 춘추전국시대, 천하제패의 주인공은?
· [리뷰] 영화 ‘후궁’, ‘야한영화 아닙니다’
· 개인컵 가져오시면 그린머그 드려요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더위는 아토피의 적
· 아이유, 상큼 발랄 ‘여름 요정’으로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