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은 씨티 리워드 카드 출시 3주년을 기념하여 “더드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더드림 이벤트는 고객이 과거 기준 실적(2월부터 4월까지 3개월 간 씨티 리워드 카드 사용 합산 금액) 대비 6월부터 8월 말까지 3개월 간 추가하여 사용할 금액을 선택하여 응모한 후 씨티 리워드 카드로 목표 사용 금액을 달성하면 최대 5만원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이다. 목표 추가 사용 금액의 150% 이상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1만원 주유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하며, 추가 사용 금액 상위 10명에게 New iPad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행사 응모는 오는 7월 말까지다.
또한 8월 말까지 자동차 구매 고객 중 추첨하여 5명에게 연간 주유권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씨티 리워드 카드로 500만원 이상 국내신차, 수입신차 또는 중고차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자동차 구매 시 부족한 한도는 씨티폰을 통해 일시 증액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유효기간 없는 포인트를 최대 20%까지 적립해주고, 상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 제공 등 최고 수준의 혜택으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씨티 리워드 카드는 출시 3주년을 기념하여 한국적인 전통 문양을 모티브로 한 새로운 카드 이미지를 6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운동화로 출근하는 新 오피스 스타일이 뜬다!
· 서울시, 토요 어린이 건강클럽 운영
· 제 돈 내면 바보? 실속 세트메뉴가 ‘대세’
· [브랜드의 부활①] 메이폴
· 신민아 소지섭 버리고, 연하남이랑 바람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