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기업 쟈뎅은 여름철 대표 칵테일 ‘모히또’를 저탄산 무알콜 칵테일로 선보인다.
신제품 ‘모히또 파티(Mojito Party)’는 쿠바 전통 칵테일에서 유래한 ‘모히또’의 이국적인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바텐더 경력이 있는 개발자가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라임과 레몬, 애플민트가 혼합돼 특유의 청량감과 상큼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으며, 부드러운 탄산을 첨가해 더운 날씨의 갈증해소에도 그만이다. ‘모히또 파티’라는 이름에 걸맞게 파티나 피크닉 시에도 가볍게 즐기기 좋다.
제품은 투명한 누드캔 타입으로 용기를 세련되게 디자인했으며, 신선함을 연상시키는 노랑, 연둣빛 컬러를 사용하고 라임, 민트 등의 원료를 강조해 시원함을 표현, 주 타깃인 2030 여성들의 스타일리쉬한 취향까지 고려했다. 전국의 마트 및 슈퍼, 편의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245ml 기준 1,000원 대다.
한편, 쟈뎅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쇼핑몰 쟈뎅샵 방문자를 대상으로 신제품 체험단’ 20명을 모집한다. 6월 8일까지 쟈뎅샵을 방문해 ‘모히또 파티’를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쟈뎅 마케팅 윤여정 차장은 “‘모히또 파티’는 더운 여름 상큼하고 시원한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인기 높은 칵테일인 모히또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라며 “부드러운 탄산으로 청량감을 더한 칵테일 스타일로, 편의점 테이크아웃 음료 ‘까페리얼 모히또’와 함께 올 여름 대표적인 트렌드 음료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편의점서 BC모바일카드로 결제땐 30% 할인
· ‘11번가 해외명품가방 대전’, 멀버리·지방시·펜디 반값
· 애경, “화장품 빈병 가져오면 에스따르 샴푸가 공짜”
· 밤에도, 낮에도 24시간 영화보자!
· 보기만 해도 시원~ 화려하고 세련된 오피스룩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