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깊어가는 불황 속, 외식업계는 최근 조금이나마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를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패밀리레스토랑 베니건스는 최근 9900원 파스타 세트메뉴를 출시했다. 파스타와 가장 함께 즐겨먹는 스테이크를 세트로 마련해 메뉴구성에 만족도를 더한 것.
스테이크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뉴욕스테이크와 신메뉴를 포함한 베니건스의 모든 파스타를 9900원에 세트메뉴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여기에 샐러드 또는 브레드 볼이 선택사항으로 구성되고, 음료와 커피까지 풀코스로 제공해 더욱 풍성한 식사를 누릴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으로 최대 26%까지 할인된 가격인 38,740원에 제공된다.
도미노피자는 인기 사이드디쉬 메뉴들을 모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 메뉴, ‘베스트샘플러’를 출시했다.
베스트샘플러는 특별 제작된 케이스에 도미노피자 인기 사이드디쉬 4종을 하나로 담아 피자와 더불어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갈릭&허브윙스,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크리스피 치킨텐더, 골든 포테이토 등 4가지 세트로 구성됐다.
가격은 기존가 2만2700원에서 25% 할인된 16,900원이며, 피자와 함께 주문 시 모든 피자가 20% 할인된다. 단, 단독구매는 방문포장 시에만 가능하다.
버거킹은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언빌리버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제품 ‘그릴드 어니언 버거’와 인기 메뉴 ‘와퍼주니어’를 실속 있는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로 후렌치후라이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 메뉴를 각각 4400원에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인 ‘그릴드 어니언 버거’는 불에 직접 구은 100% 순 쇠고기 패티에 숯불향이 가득한 소스와 갈릭볶음양파의 어울림이 좋은 독특한 맛의 버거로 숯불 소스의 향긋한 향과 고소한 양파, 마늘의 조화가 일품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편의점서 BC모바일카드로 결제땐 30% 할인
· ‘11번가 해외명품가방 대전’, 멀버리·지방시·펜디 반값
· 애경, “화장품 빈병 가져오면 에스따르 샴푸가 공짜”
· 밤에도, 낮에도 24시간 영화보자!
· 보기만 해도 시원~ 화려하고 세련된 오피스룩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