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한 티셔츠는 여름철 시원하게 입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믹스매치가 가능해 인기다.
같은 베이직한 티셔츠라도 어떤 디자인의 팬츠와 액세서리를 매치하느냐에 따라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모던한 스타일까지 자기 뜻대로 연출 할 수 있어 젊은 패션 피플들이 즐겨 찾는다.
올 여름 스타일링에 엣지를 더하고 싶다면 베이직한 티셔츠를 활용한 각양각색 이미지 변신에 도전해도 좋다.
▲ 베이직한 티셔츠, 캐주얼 하게 스타일링
블랙, 그레이, 화이트 등 모노톤의 베이직한 티셔츠는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이러한 티셔츠는 코튼 소재가 활용되어 가볍고 부드러우며 신축성도 좋아 편안한 착용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티셔츠 안에 옐로우, 그린 등 에시드 컬러가 활용되거나 도트 등의 프린트가 돋보이는 민소매 티셔츠를 팬츠 밖으로 눈에 띄도록 레이어드 연출해 주면 더욱 발랄하고 스타일리시 해 보일 수 있다. 또한 이러한 티셔츠는 팬츠 스타일링에 따라 활동적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더불어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귀여움을 더해도 좋으며, 트렌디한 젤리 손목시계와 팔찌를 믹스매치 해 주는 방법으로 캐주얼한 티셔츠 스타일링에 개성을 드러내 보자.
▲ 베이직한 티셔츠, 모던하게 스타일링
베이직한 티셔츠에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셔링 디테일 혹은 포멀함과 절제미가 돋보이는 핀턱 디테일이 활용된 팬츠를 매치해 모던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볼 것을 제안한다. 특히 정장에 자주 활용되는 블랙, 네이비 등 점잖은 느낌을 주는 컬러의 팬츠를 활용할 경우 캐주얼 비즈니스 룩으로도 손색없다.
특히 이러한 티셔츠 스타일링은 린넨 소재의 미니멀한 여름철 자켓을 매치해도 모던하고 멋스러운데 여기에 스퀘어 형태의 클러치, 발등이 가려진 옥스포드 하이힐을 매치해 시크하고 매니시하게 연출해도 좋다.
셀렙샵 패션 팀에서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경우엔 스커트 대신 무릎 기장의 하이 웨이스트 팬츠와 심플한 베이직 티셔츠를 매치한 후 선글라스를 착용해 세련된 시티 룩을 완성해 보자.”고 전한다.
베이직한 티셔츠를 적극 활용해 스마트한 스타일링으로 도심 속 패셔너블한 절대강자가 되어 보는 것은 어떨까.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이승연기자의 연예가 톡] 먹어도 안찌는 종자는 따로 있다?
· ‘넝쿨당’ 차윤희, 핫한 패션으로 여심 달군다!!
· '김수현·신화·김연아’ 교복 모델 하면 뜬다고?!
· [워킹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얄미운 동서, 내편으로 만들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