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국어 습득방식으로 영어를 익히게 하는 영어교육 전문 기업 튼튼영어가 업계 최초로 한국형 프리미엄 이머젼 프로그램 ‘슈퍼튼튼영어주니어’를 론칭한 기념으로 ‘슈퍼박스(Super Box)’ 티저영상을 공개하고 6월 1일(금)부터 약 1,000명에게 슈퍼박스를 증정하는 대대적인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어 학습 경험이 있는 취학 전후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슈퍼튼튼영어주니어’는 업계최초로 국내 초등 저학년 교과목(언어, 수학, 사회, 과학)을 영어로 배울 수 있는 한국형 이머젼 교육 학습지로, ‘영어로 넓히는 호기심 가득한 지식 세계’란 콘셉트로 단순한 교과 지식 습득을 넘어 호기심을 깨우고, 창의적으로 질문하고 생각하는 방법을 훈련시킨다.
기존에 단순히 미국 교과서를 수입해 영어를 가르쳐 재미는 물론 공감대 형성이 낮았던 타 이머젼 교육과는 달리 국내 교과내용을 기반으로 한국 아이들의 정서에 맞게 콘텐츠를 100% 자체 개발한 것이 특징으로, 엄선된 교사가 주 2회 방문해 수업의 질과 학습관리를 한층 강화했다. 또한 수업과 유기적으로 연계한 회원, 학부모 전용 온라인 콘텐츠(Web), 어플리케이션(App) 등을 개발해 스마트 학습이 가능하다.
총 1,000명에게 전달될 슈퍼박스의 구성 상품에 대한 상세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슈퍼튼튼영어주니어’가 전격 론칭되는 6월 1일(금) 튼튼영어 홈페이지를 통해 슈퍼박스를 상세히 소개하고, 슈퍼박스를 받고 싶은 사람들을 대대적으로 선착순 모집할 예정이다.
튼튼영어 관계자는 “지난 17일(목)부터 티저 영상이 전격 공개되면서 많은 학부모, 학생들로부터 ‘슈퍼박스’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면서 “베일에 감춰진 ‘슈퍼박스’는 틀에 박혀있던 기존의 지루한 영어공부방식에서 벗어나 재미있고 신나게 영어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학습 환경과 동기를 제공하는 최고의 선물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튼튼영어 온라인 커뮤니티 ‘튼튼마미들의 수다’에서는 오늘(24일)까지 슈퍼박스 티저영상을 개인 블로그 및 활동 카페 등으로 스크랩하는 회원을 중심으로 당첨자를 선발해 베스킨라빈스 싱글킹(2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30일(수)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박근희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베이비 키즈 맘 엑스포’의 눈과 발이 될 ‘스마트 맘’ 여기 모여라!
늦 결혼·출산, 고위험 산모가 늘고 있다
[토종의 반격: 핸드백] 국산 핸드백, 명품 부럽지 않아!
완벽 각선미 소녀시대 ‘수영’, “청바지만 입어도 자체발광”
연예인 공항 메이크업, 그녀들만의 시크릿 레시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