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스킨 케어 브랜드 비오템은 트러블은 물론 넓은 모공과 과잉 피지 등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트러블 케어 전용 라인 ‘퓨어펙트 트러블 모공 케어’를 출시했다.
비오템 ‘퓨어펙트 트러블 모공 케어’ 라인의 가장 큰 특징은 스스로 산소를 만들어 바다 속 박테리아를 제거하는 해초인 L.디지타타 성분을 함유,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근본 원인인 피부 속 박테리아를 감소시켜 피부 트러블 완화 효과가 뛰어나다는 것이다.
비오템 ‘퓨어펙트 트러블 모공 케어’ 라인은 단계별로 체계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도록 ‘해초 모공비누’, ‘트러블 전용 클렌징 젤’, ‘모공 수축 스킨’, ‘트러블 에센스 로션’, ‘스팟 솔루션’ 등 5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비오템 브랜드 매니저 이윤진 상무는 “피부 트러블의 가장 큰 원인인 박테리아를 제거하는 것이 피부 트러블 관리의 시작이자 근본 해결 방법”이라며 “비오템 퓨어펙트 트러블 모공 케어 제품은 아시아 여성을 대상으로 실시한 임상실험에서 트러블 감소 효과가 이미 입증 된 만큼 박테리아로 인한 피부 트러블이나 번들거림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여드름 피부 완벽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비오템 퓨어펙트 트러블 모공 케어 라인은 오는 30일 방영 예정인 온스타일 겟잇뷰티 여드름 특집편에서 대표적인 여드름 토털 솔루션 제품으로 선정, 소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베이비 키즈 맘 엑스포’의 눈과 발이 될 ‘스마트 맘’ 여기 모여라!
11번가 ‘전시 명품 모음전’, 정가 대비 60% 파격할인
초보맘이 꼭 알아야 할 ‘이유식’ 팁
유진, ‘내 모공은 3살 때 실종됐다’
롯데쇼핑 PB 제품서 식중독균 검출···회수조치
‘삼인삼색’ 유인나vs박지윤vs정유미, 플라워 원피스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