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 쇼핑클럽 클럽베닛이 5월 22일부터 여름 휴가를 미리 준비할 수 있는 프리미엄 바캉스 특별전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바캉스 특별전에서는 미국 서부를 자가용 비행기로 이동하는 ‘마우이바 에어크루즈’와 일본 ‘유후인 료칸 에어텔’ 상품을 최대 15% 할인가에 소개한다. 더불어 여름 휴가철에 유용한 패션 상품을 함께 제안할 예정이다.
▲ 자가용 비행기로 미서부 여행하는 프리미엄 여행 상품, 마우이바 에어크루즈
5월 22일부터 29일까지 판매되는 ‘마우이바 에어크루즈’는 정상가 대비 5% 할인된 2백2십만원대에 소개된다. 자가용 비행기와 전용 비행장을 이용하여 이동시간을 단축한 신개념 미국 여행코스로 힐튼, 하얏트, 쉐라톤 등 평균 4성급 이상 호텔에 머무른다. 호텔 조식과 석식 및 일정에 있는 모든 관광지 입장권과 지상 교통비, 팁까지 포함된 프리미엄 패키지이다.
마우이바 에어크루즈는 자가용 비행기를 이용하여 버스로 40시간 소요되는 미국 서부를 5시간 안에 이동 가능하며, 자가용 비행기만의 전용 공항을 이용하기 때문에 대기 시간이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7일 동안 캘리포니아, 네바다, 애리조나, 유타 총 4개 주에 걸쳐 7번 비행기를 타고 라스베가스, 샌프란시스코, 그랜드캐년, 요세미티 국립공원 등을 방문하는 일정이다.
국내 패키지 상품에서는 시간상 불가능한 태평양 고래 관람, 캘리포니아 와이너리 방문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며, 옵션 관광 비용이 모두 포함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8월 31일까지 매일 출발 가능하며, LA에서 시작하는 일정이므로 한국과 현지까지의 왕복 항공권은 별도 구매해야 한다.
▲ 일본의 온천 명소, 유후인 료칸과 항공권 패키지 최대 15% 할인 판매
클럽베닛은 5월 28일부터 6월 5일까지 온천으로 유명한 일본 유후인 료칸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인천과 후쿠오카 왕복 항공권과 전통 료칸 2박 및 조식과 석식이 모두 포함된 에어텔 상품으로 6월 6일부터 7월 11일 사이에 2박 3일 일정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정상가 1백2만원의 상품을 출발일에 따라 12%에서 15% 할인가에 판매한다.
▲ 화려한 바캉스를 위한 프리미엄 패션 제안
클럽베닛은 여행 상품 판매가 진행되는 동안 여름 휴가철에 유용한 패션을 함께 제안할 예정이다. 뉴욕 여성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인 나인 웨스트(Nine West)와 스티브 매든(Steve Madden)의 샌들 및 가방, 액세서리를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휴가지에서 필요한 굽 낮은 샌들과 발이 편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려주는 웨지힐을 중심으로 바캉스에 어울리는 화려한 스타일을 소개한다(www.clubvenit.com).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태홍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베이비 키즈 맘 엑스포’의 눈과 발이 될 ‘스마트 맘’ 여기 모여라!
여심을 사로잡는 인기 화장품의 공식?
이제 옥션에서도 ‘해피포인트’ 적립 받으세요
아기와의 외출, 안전 제품으로 외부 유해 물질 걱정 끝!
‘무한매력’ 블랙 앤 화이트 패션에 빠진 스타들!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줄줄 흐르는 땀, 건강이 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