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년의 날 하면 향수, 장미 스무 송이 선물이 떠올랐지만 최근에는 보다 실용적이면서 주는 이의 센스가 돋보이는 선물이 인기다.
플랫 보다 편하면서 힐 만큼 탐나는 4cm 히든 굽을 장착한 핏플랍의 플리플랍은 매 시즌 조기 완판 행진을 하는 썸머 잇 아이템.
특히 꽃을 모티브로 한 플리플랍은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더위를 준비하는 실속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스무살의 풋풋한 아름다움에 포인트를 더해 준다.
핏플랍 ‘플로레타 로사 핑크’는 장미를 형상화한 꽃 장식이 사랑스러운 스무 살의 패션을 완성한다. 특히, 버클 장식의 백 스트랩이 있어 활동하기 편하며, 원피스나 쇼츠에도 쉽게 코디가 가능해 사랑스러운 걸리쉬룩을 완성시켜 줄 아이템이다.
‘순수함’이라는 꽃말을 가진 데이지 꽃에서 영감을 받은 ‘플레르’는 데이지 꽃 장식이 발등 전체를 감싸줘 슬림해 보이면서도 발을 돋보이게 한다. 데님은 물론 미니스커트와도 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
스페셜 에디션 ‘프로우 프린세스’는 작년 여름 출시 한 달 만에 완판된 프로우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눈을 사로잡는 비비드한 컬러감과 함께 크래클 메탈릭 소재를 콤비네이션 한 러블리 한 꽃 프릴 장식이 돋보인다. 데님은 물론 숏 팬츠나 미니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상큼한 캠퍼스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베이비 키즈 맘 엑스포’의 눈과 발이 될 ‘스마트 맘’ 여기 모여라!
최고 연 3.8% 금리 ‘신한 아기플러스적금’
백화점에 가면 예술이 있다.
‘남자라면’처럼 화끈한 캐릭터 찾아요
[리뷰] 영화 ‘돈의 맛’세련미 하나는 최고
살 빼고 제일 하고 싶은 것? ‘예쁜 옷 입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