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컨디션 헛개수는 팝콘과 헛개수가 어우러진 ‘헛개수 콤보 세트’를 메가박스에 출시하고, 경품 이벤트를 연다.
팝콘과 헛개수로 구성된 ‘헛개수 콤보세트’는 팝콘에 탄산음료라는 영화관의 고정관념을 탈피한 웰빙 간식으로, 영화를 보는 동안 헛개수로 갈증 해소하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이 세트 메뉴는 ‘컨디션 헛개수’의 담백하고 깔끔한 풍미와 팝콘의 짭조름한 맛이 잘 어우러져 환상의 조합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다이어트에 신경 쓰는 여성 고객들과 아이의 비만, 치아건강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5월 31일까지 ‘헛개수 콤보 세트’를 구입하면 즉석에서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10명)은 iPad2, 2등(500명) 메가박스 영화티켓, 3등(5000명) 헛개수 340ml 1병을 증정할 계획이다.
‘헛개수 콤보 세트’는 현재 코엑스, 강남, 목동, 이수, 신촌, 일산 킨텍스,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컨디션 헛개수 브랜드 매니저 권지훈 대리는 “웰빙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 맞춰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영화관에도 건강한 디저트를 제공하고자 세트 출시하게 됐다”며 “다양한 소비자층의 입맛을 사로잡는 영화관의 인기 디저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똑똑한 엄마의 선택 ‘단계별 육아용품 키워드’
‘하기스몰’ 회원 10만 돌파 이벤트 실시
임신 전 과체중, 자녀 체중에도 영향
전자상거래 소비자피해,‘의류·섬유신변용품’불만이 최다
30대 주부가 생각하는 의류 구매 적정 가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