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영국, 캐나다, 필리핀 4개 국가의 총 5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캠프는 3~4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 참가 가능하다.
미국Ⅰ 보스톤 유명 사립대학 체험 및 아이비리그 대학 투어
미국 보스톤 프로그램은 세계적인 미국의 명문대 탐방을 통해 꿈을 키우고 견문을 넓힐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어 국제 리더로서의 동기부여를 가질 수 있는 최적의 프로그램이다.
미국Ⅱ 미국의 ‘강남 8학군’ 얼바인(Irvine)에서 사립학교 체험
미국 얼바인 프로그램은 미국의 8학군이라 불리는 얼바인에 위치한 현지의 우수학교 ‘Abiding Savior Lutheran School’ 크리스천 학교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회화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본인의 연령에 맞게 학교와 학년이 배정되어 현지 재학생들과 함께 정규 교과목 수업을 받을 뿐만 아니라 주 3회 방과 후에는 ESL수업을 통해 부족한 영어 쓰기, 읽기를 골고루 접목시킨 토론, 독후감, 프레젠테이션, 받아쓰기, 영작 등 다양한 학습법을 통해 영어 실력 향상을 도모한다.
영국 100년 역사의 유명 기숙학교에서 런던올림픽 등 다양한 문화 체험
영국 써머셋 프로그램은 다양한 유럽 국가에서 온 학생들이 함께 캠프에 참여하므로 문화 지식과 다양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학습이 동반된다.
캐나다 최대 규모 기숙학교 체험 및 3박4일의 아웃도어 리더십 캠프
캐나다 해밀턴 프로그램은 캐나다의 경제, 문화, 교육의 중심지인 온타리오주에 위치한 캐나다 최대 규모의 사립기숙고등학교 CIC(Columbia International College)에서 세계 18개국 이상의 다양한 국가의 학생들과 함께 기숙사 생활 및 영어 학습을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CIC에서 진행되는 캠프는 10년 이상의 전통으로 학생과 학부모의 만족도가 높다. 캠프 프로그램에는 리더십 센터에서 진행되는 리더십 트레이닝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과정을 통해 국제적 지도자로서의 자질을 몸에 밸 수 있게 된다.
필리핀 최고급 리조트에서 1:1 집중수업과 다양한 Activity 체험
필리핀 마닐라 근교, 최고의 휴양지라 불리는 따가이따이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최고급 시설을 갖춘 La Virginia Hotel & Resort에서 매일 6시간 이상 1:1개별 맞춤식 수업과 그룹 수업 등을 받는다.
매 주말에 진행되는 관광은 참가자들에게 자연 및 필리핀 현지 문화를 탐방할 수 있는 기회를 주며, 특별활동을 통해 다양한 친구들을 사귀며 국제적 시각을 넓힐 수 있게 된다. 특히 리조트 내의 수영시설에서 진행되는 수영수업은 지루하지 않은 일상과 건강함을 유지하고 즐거운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각 프로그램은 선착순 마감되며, 참가를 원하는 학생 및 학부모는 YBM조기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박근희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똑똑한 엄마의 선택 ‘베이비 키즈 맘 엑스포’, 그 두 번째 만남
· 요즘 잇 아이템은 바로 이것?! 플라워 패턴 스타일
· 노출의 계절, ‘저칼로리’로 승리하라
· 20대 사업, 패기보다 중요한 것은 철저한 준비
· G마켓-옥션, LG패션 10여 개 브랜드 입점, 프리미엄 브랜드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