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사업자 설명회는 오는 24일 목요일 오후 2시 강남구 대치동 정상JLS 빌딩 4층 A교육장에서 진행되며, 정상JLS의 전체적인 사업 규모 및 리틀 체스만의 차별화된 교육 전략 소개, 사업 계획과 파트너 선정 기준 등을 상세하게 설명할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리틀 체스’는 최고의 영어교육전문가 정상JLS의 26년 영어 교육 노하우와 콘텐츠가 고스란히 담긴 프리미엄 유아 영어 프로그램이다. 5,6,7세 유아를 대상으로 총 3레벨 33단계로 구성되어 있고, 이미 초등 영어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CHESS 프로그램으로도 자연스럽게 연결된다.
이번 리틀 체스 프로그램 출시는 초·중등 영어에서 입지를 굳힌 정상JLS가 유아 교육 시장으로 진출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 정상JLS는 이번 유아 대상 프로그램 론칭에 이어 다양한 방면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갈 전망이다.
정상JLS 박상하 대표는 “정상JLS의 리틀 체스 프로그램은 5,6,7세 유아들이 영어 적응력을 키우며, 보다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며 “특히 리틀 체스를 통해 공부한 후 초등 영어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어 교육적 기대 효과가 클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박근희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똑똑한 엄마의 선택 ‘베이비 키즈 맘 엑스포’, 그 두 번째 만남
· 요즘 잇 아이템은 바로 이것?! 플라워 패턴 스타일
· 노출의 계절, ‘저칼로리’로 승리하라
· 20대 사업, 패기보다 중요한 것은 철저한 준비
· G마켓-옥션, LG패션 10여 개 브랜드 입점, 프리미엄 브랜드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