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스토리온 ‘토크앤시티’에서 엄마와 아이가 함께 즐기는 가로수길 이색 핫플레이스로 ‘에스플러스(S+)’의 지하1층에 자리한 ‘리틀그라운드’가 소개되어 강남 엄마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리틀그라운드’는 아이와 함께 쇼핑을 하면서 음료와 디저트도 즐기고, 또 아이를 위한 책과 영화 등의 문화 컨텐츠와 스마트한 체험도 할 수 있는 신개념의 복합문화 공간이다.
‘서양네트웍스’에서 전개하는 국내 최정상의 브랜드들(BLUEDOG, BLUEDOGBABY, MINKMUI, R.ROBOT)과 감각적인 스타일이 돋보이는 브랜드(DENIM IN THE BOX, LULABEE)등 현재의 트랜드를 보여주는 국내외 아동복 상품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리틀그라운드’가 위치한 가로수길 ‘에스플러스(S+)’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와 함께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웰빙 런치메뉴를 선보인다.
제철에 나는 신선한 유기농 재료와 이탈리안식 홈메이드 메뉴가 특징으로 쭈구미를 오븐에 구워 숏 파스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쭈꾸미 카사레치아 포모도로 파스타’와 봄야채와 흑미, 보리를 이용한 ‘건강 웰빙 리조또’ 그리고 바지락 살을 곁들여 조개향을 가득 느낄 수 있는 ‘오리끼에테 파스타’가 제공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똑똑한 엄마의 선택 ‘베이비 키즈 맘 엑스포’, 그 두 번째 만남
· 요즘 잇 아이템은 바로 이것?! 플라워 패턴 스타일
· 노출의 계절, ‘저칼로리’로 승리하라
· 20대 사업, 패기보다 중요한 것은 철저한 준비
· G마켓-옥션, LG패션 10여 개 브랜드 입점, 프리미엄 브랜드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