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은 ‘자신만만 원리과학’ 전집을 5월 18일 오전 8시 15분 현대홈쇼핑에서 판매한다.
‘자신만만 원리과학’은 6세부터 초등 저학년 대상으로 한 창작 과학 동화 전집이다. 2년간의 기획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놀이를 통해 과학의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현직 과학고 교사 30명이 직접 저술에 참여했고, 7차 개정 과학 교과서를 집필한 교수진 5명의 감수를 거쳤다. 4회에 걸친 고객 설문조사도 반영됐다.
특히 아기돼지 삼형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와 같이 친숙한 동화로 열의 전도, 화산과 지진의 원리 등과 같이 어려운 과학 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한편, 홈페이지 에듀몬에서 본 책 2권(정가 1권 각 9,000원)을 배송 가격인 3,000원만 받고 판매하는 이벤트를 17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현대홈쇼핑에서 ‘자신만만 원리과학’ 전집 구매 시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천재교육 회원 사업부 유연호 과장은 “아이에게 어려운 과학 원리를 전달하는데 고충을 느끼는 부모들을 위해 ‘자신만만 원리과학’ 홈쇼핑 판매를 기획했다”면서 “자신만만 원리과학을 통해 아이들이 지루해하지 않고 즐겁게 과학의 개념을 익힐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박근희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똑똑한 엄마의 선택 ‘베이비 키즈 맘 엑스포’, 그 두 번째 만남
· 요즘 잇 아이템은 바로 이것?! 플라워 패턴 스타일
· 노출의 계절, ‘저칼로리’로 승리하라
· 20대 사업, 패기보다 중요한 것은 철저한 준비
· G마켓-옥션, LG패션 10여 개 브랜드 입점, 프리미엄 브랜드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