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년이 되는 이에게 기억에 남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장미꽃과 향수는 이제 그만. 실용적이면서도 센스 있게, 진짜 성인이 되는 그들을 위한 설렘 가득 아이템을 소개한다.
▲ 꽃다발처럼 상큼한 컬러 지갑
꽃보다 예쁜 나이인 20살 여성에게 캔디컬러의 지갑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핑크, 그린, 옐로 컬러가 마치 알록달록한 꽃다발을 연상시킨다. 지갑은 항상 가지고 다니며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 메트로시티에서는 2012SS 신제품으로 장지갑과 반지갑 2가지 디자인의 캔디 컬러 컬렉션을 내놓는다.
▲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 손목시계
성인이 된다는 것은, 그만큼 책임감 필요한 사회 구성원이 된다는 뜻이다. 언제나 시간을 잘 활용하며, 좋은 순간은 놓치지 않고 꿈은 향해 달려 나가라는 의미로 손목시계를 선물해보자. 손목시계를 고를 때는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고 질리지 않을 디자인으로 고르는 것이 좋다. 루이까또즈에서는 스타일별로 캐주얼한 데님소재의 밴드나 클래식한 실버 메탈 그리고 로즈골드 컬러의 여성스러운 주얼리 워치를 선보이고 있다.
▲ 스페셜 백으로 특별함을
평생에 한번뿐인 특별한 날이니 만큼 스페셜한 한정판으로 축하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 메트로시티에서는 15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백을 출시한다. 화이트, 블랙, 듀얼컬러 3가지로 구성되며, 5월 15일까지 구매고객에게는 ‘골드브리즈’ 향수까지 증정해 스페셜 백과 향수까지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똑똑한 엄마의 선택 ‘베이비 키즈 맘 엑스포’, 그 두 번째 만남
· ‘넝쿨당’ 매력녀들의 패션코드 짚어보기
· 가스레인지 유리상판 파손 소비자안전주의보
· 'KB국민 고운맘/아이사랑 카드'온라인 쇼핑몰 열어
· 파격적인 변신 원해? 숏커트, 단발 헤어스타일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