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는 5월 한달간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에버랜드의 자유이용권을 최대 50%까지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로 카드사 중 가장 큰 폭의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50% 할인은 전월 이용실적 충족된 제휴카드 본인회원. 제휴카드 외 본인회원 및 전월 이용실적 부족인 경우는 30% 할인)
또한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동반인 우대쿠폰을 다운받은 후 매표소에 제시하면, 동반 3인까지 1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각 1회씩 사용 가능)
BC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한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BC카드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벤트"라면서, "BC카드는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아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들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BC카드는 5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최대 50% 할인 이벤트 외에도 2012년 연중 상시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최대 40%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동반 3인까지 20% 할인)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희상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 유아용품] 제로투세븐 VS 아가방
· 빅뱅 탑, 중학생 선정 이상형 영어 선생님 1위!
· 옥션 ‘키즈모델 모델콘테스트’ 개최
· 더바디샵, ‘바디탄력 에센스’ 체험단 500명 모집
· [리뷰] 영화 ‘다크새도우’ 조니 뎁만 믿고 찍었나
· 주의력결핍장애 소아·청소년, 80%가 ‘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