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홍보전문가 서경덕 교수는 CGV 광주터미널에서 열리는 ‘CJ 꿈지기 사절단’ 특별강연에서 ‘세계를 향한 무한 도전’을 주제로 1부 지식강연을 진행할 계획. 한국을 사랑하는 마음 하나로 세계를 향해 우리나라를 알리기 시작했던 그는 ‘독도 및 동해 프로젝트’, ‘한식 세계화 프로젝트’, ‘한글 세계 전파 프로젝트’, ‘한국어 서비스 프로젝트’ 등 끊임없이 도전했던 자신의 경험담을 나눌 예정이다.
2부 감성강연을 책임질 멀티아티스트 한젬마 씨는 ‘남들처럼 No! 도전하는 나만의 나 Yes!’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그림 읽어주는 여자’라는 타이틀로 유명한 한젬마씨는 국내외 개인전, 그룹전, 아트페어 등을 통해 공공미술 분야에서 폭넓은 작품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미술이라는 장르를 쉽게 느끼고 많은 사람들이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했던 그녀는 그 동안의 열정과 노력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한편 오는 5월25일에는 서울에서 CJ E&M의 슈퍼스타K 김용범 PD와 뮤지컬 배우 최정원 씨가 마지막 강연이 열린다. ‘CJ 꿈지기 사절단’ 서울 강연에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5월10일부터 CJ 온리원 아이디어 페어 공식 홈페이지(www.cj.net/dreamidea)와 CJ그룹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enjoyCJ)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편집팀
[키즈맘뉴스 BEST]
· 엄마들, 정부의 보육료 지원정책에 바란다
· 션-정혜영, 가사 분담 잘할 것 같은 부부 1위
· 우리 아이 기운 펄펄 ‘전복죽 보양 이유식’
· 스킨케어 제품 “시간차 두고 발라라?”
· 하나은행 「자녀와 함께 아름다운 숲 찾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