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오는 12일 강남역 엠스테이지에서 전속모델 장윤주, 차예련, 한혜진과 함께 자신의 아웃도어 코드를 알아보고 그에 맞는 아웃도어 스타일링법을 배우는 ‘당신의 아웃도어 코드를 찾아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K2의 전속모델 장윤주, 차예련, 한혜진과 함께 고객이 자신의 성향과 활동 스타일에 따라 올바른 아웃도어룩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그에 따른 제품 체험의 기회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이에 K2는 오는 12일 낮 12시부터 강남역 엠스테이지에서 고객의 아웃도어 활동 스타일과 성향을 분석해주고 그에 맞은 제품을 직접 착용 및 코디해 볼 수 있는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특히, 전속모델 장윤주, 차예련, 한혜진이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일반인 모델 6명과 함께 아웃도어 코드에 따른 스타일링 팁을 제시하고 스타일 변신을 시켜주는 ‘아웃도어 스타일링 쇼’를 진행하며, 여성 모델 3인의 팬사인회도 마련되어 있어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되고 있다.
풍성한 경품 행사도 마련되었다. 자신의 아웃도어 코드에 따라 제품을 체험하고 사진을 촬영해 포토 콘테스트에 참여하면 ‘K2멀티스카프’와 ‘20%할인 쿠폰’, 아웃도어 전용 울샴푸 ‘애경 아웃도어’를 증정한다.
또한, 포토 콘테스트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고객에게는 K2 30만원 상품권(1명)을, 2등에게는 K2 10만원 상품권(1명), 3등에게는 K2 캐주얼 배낭(3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K2 이태학 사업본부장은 “K2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이 자신의 성향과 스타일에 따른 정확한 아웃도어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와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 며 “많은 고객이 참여해 자신에게 맞는 아웃도어 선택법과 다채로운 체험의 기회 및 혜택을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운동화] 컨버스 VS 뉴발란스
· 주부 공략 요금제 ‘뚜레쥬르33’ 나왔다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변비가 자궁을 병들게 한다
· 여중생, 남학생보다 휴대전화 ‘집착’심해
· [기자의 눈] 비싼 스타벅스의 꼼수 가격 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