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살림이 친환경 요리 정보와 한살림 관련 뉴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앱 ‘살림밥상’을 선보인다.
앱 ‘살림밥상’은 건강하고 안전한 식단에 관심 많은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개발됐다.
500여개의 레시피를 통해 한살림 먹을거리를 이용한 친환경 요리법을 공개하며, 매주 새로운 레시피가 추가된다. 또 각 요리법에 사용되는 식재료들에 대한 상세정보도 제공하며, 한살림 장보기 사이트와 연결돼 원산지와 특징, 가격, 이용법 등에 대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또한 ‘살림밥상’은 한살림의 다양한 뉴스도 신속하고 알기 쉽게 제공한다. 생산지 소식 및 전국에서 벌어지는 한살림 활동들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 위치정보 서비스를 기반으로 모바일 기기 사용자가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한살림 매장을 찾을 수 있고, 전국에 있는 한살림 매장 위치와 연락처도 손쉽게 파악할 수 있다.
한살림 모바일앱 ‘살림밥상’은 구글플레이(안드로이드 앱마켓)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한편, 한살림은 5월 9일부터는 2주간 앱 ‘살림밥상’을 다운받고 리뷰를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 참여 유저들 중 20명에게 ‘건강 아침식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운동화] 컨버스 VS 뉴발란스
· 주부 공략 요금제 ‘뚜레쥬르33’ 나왔다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변비가 자궁을 병들게 한다
· 여중생, 남학생보다 휴대전화 ‘집착’심해
· [기자의 눈] 비싼 스타벅스의 꼼수 가격 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