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한국은 가정의 달을 맞아, 6월 10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 하이브리드 카메라 PEN 3종 및 컴팩트 카메라 4종을 구매하고 6월 14일까지 정품등록을 마친 고객에게 100%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행사 제품은 PEN 시리즈의 플래그십 모델 ‘PEN Classic (E-P3)’, PEN 최초로 회전 가능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PEN Lite(E-PL3)’, 세계 최경량의 미니 하이브리드 카메라 ‘PEN Mini(E-PM1)’ 등 PEN 3종과, 슬림한 디자인에 동급 가장 밝은 렌즈를 탑재한 ‘XZ-1’, TruePic V 프로세스 엔진과 초고속 GPS가 탑재된 ‘SH-25MR’, 뽀샤시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뷰티모드 탑재 카메라 ‘VH-210’, 일반 카메라 2배 성능의 플래시를 장착한 ‘VG-170’ 등 하이엔드 컴팩트 카메라 4종이다.
PEN 3종 구매 시에는 브라운 컬러의 고급 가죽으로 제작된 PEN 전용 카메라 가방 ‘쿠퍼백’ 또는 PEN Mini 전용 가방인 ‘미니 쿠퍼백’을 증정하며, 특별히 ‘PEN E-P3’ 구매 고객에게는 카메라를 감각적으로 꾸밀 수 있는 ‘전용 패션스킨’을 선착순 추가 제공한다. 또 컴팩트 카메라 ‘XZ-1’의 경우에는 전용 케이스를, ‘SH-25MR’은 정품 배터리를, ‘VH-210’ 및 ‘VG-170’ 구매 시에는 자유자재로 변형이 가능한 JOBY 삼각대를 준다.
올림푸스한국 전략경영실 김준호 이사는 “이번 행사는 가족모임 등이 많은 봄날, 특별한 선물과 함께 멋진 추억을 남기길 원하는 분들을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전용 가방 및 추가 배터리, 삼각대 등 야외촬영에 유용한 제품들로 사은품 구성돼,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라이벌시대 운동화] 컨버스 VS 뉴발란스
· 주부 공략 요금제 ‘뚜레쥬르33’ 나왔다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변비가 자궁을 병들게 한다
· 여중생, 남학생보다 휴대전화 ‘집착’심해
· [기자의 눈] 비싼 스타벅스의 꼼수 가격 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