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놀이성장시스템 아이베는 라운드 쿠션과 리딩 쿠션 출시를 맞아, 5월 한 달간 ‘1+에르츠(Erzi)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운드 쿠션과 리딩 쿠션은 쿠션과 수납장이 함께 구성돼 실용성이 강조된 수납형 가구다. 아이방 구조와 가족의 동선, 취향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배치가 가능하다.
오렌지 컬러의 쿠션은 부드러운 곡선으로 제작돼 아이들에게 안정감을 주고, 뛰어 놀다가 부딪혀도 안전하다. 수납장은 가볍고 견고하며, 제작하는 모든 과정에 천연 재료가 사용되어 유해물질에 대한 걱정이 없다. 입구를 옆으로 향하게 놓으면 책장, 위로 향하게 놓으면 장난감 등을 담아 놓을 수 있는 수납장으로, 뒤집어 놓으면 책상으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책장과 쿠션의 조합을 통해 아이들이 휴식을 취하면서 자연스럽게 독서를 즐길 수 있으므로 향상된 집중력과 학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이 돌보기에 지친 엄마의 휴식공간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베 매장에 방문해 새롭게 출시된 라운드 쿠션이나 리딩 쿠션을 구입하면 독일산 명품 교구 브랜드인 에르츠(Erzi)의 역할놀이 세트 정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이베 측은 “논현동에 위치한 아이베 플래그쉽 샵에 방문하면 라운드 쿠션과 리딩 쿠션을 아이들과 함께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며, “제품 구입 시에는 에르츠(Erzi)의 역할놀이세트가 증정돼 자녀들에게 더욱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무서운 옷장 ‘경첩 관련 소비자안전주의보’
· 중고차, ‘등록’되는 순간 싸진다
· 우리나라 중학생, 초등학생보다 게으르고 뚱뚱하다?
· 미샤, 높은 1분기 실적에도 더페이스샵에 밀려
· 서울시, ‘동화책 기증 어린이 무료 승선’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