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베이커리는 식용꽃으로 직접 디자인하는 케이크 ‘아트케익플라워’를 선보인다.
‘아트케익플라워’는 연인이나 부모님, 스승께 꽃으로 토핑한 케이크를 만들어 선물할 수 있는 DIY 제품이다.
상자 안에는 달콤한 생크림이 발라져 있는 케익 시트와 생크림 주머니, 식용꽃 3종(비올라, 팬지, 금어초)이 들어있는 토핑상자가 별도 포장돼 꽃케익을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특히 포장된 토핑물인 식용꽃 3종(비올라, 팬지, 금어초)은 비타민, 아미노산, 미네랄 등이 풍부하고, 꽃잎의 색과 은은한 향기가 입맛을 돋우는 효과까지 있어 최근 각종 요리재료로 각광받고 있다.
회사 측은 “이번 신제품은 꽃으로 원하는 모양을 직접 디자인해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나만의 선물용 케이크”라며, “사계절에 맞게 시즌별로 식용꽃의 종류를 변경해 계속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아트플라워케익’은 전국 크라운베이커리 매장과 인터넷 쇼핑몰(//shopping.crownbakery.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크라운베이커리 윤성민 상무는 “’아트케익플라워’는 크림으로 만든 꽃이 아닌 생화(식용꽃)로 직접 디자인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감사의 달인 5월,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무서운 옷장 ‘경첩 관련 소비자안전주의보’
· 중고차, ‘등록’되는 순간 싸진다
· 우리나라 중학생, 초등학생보다 게으르고 뚱뚱하다?
· 미샤, 높은 1분기 실적에도 더페이스샵에 밀려
· 서울시, ‘동화책 기증 어린이 무료 승선’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