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크라제 먹고 사이판 맛여행 가자' 이벤트 및 키즈데이 행사 등을 선보인다.
'크라제 먹고 사이판 맛 여행 가자'는 마리아나 관광청과 사이판PIC리조트 공동으로 진행하는 행사다. 오는 5월 31일까지 메인식사 2만원 이상 식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열린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 사이판 PIC 리조트 숙박이 포함된 4박 5일 여행권(3명/1인2매), 2등 뮤지컬 티켓(40명), 3등 크라제 10만원 모바일 쿠폰(3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5월 5~6일 양일간 진행되는 ‘키즈데이 이벤트’는 키즈 메뉴를 5500원에 즐길 수 있는 행사다. 최고 30% 이내 할인된 가격으로 크라제 키즈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오는 5월 20일까지 가정의 달 기념 패밀리 세트(일부 매장)를 선보인다. 세트는 마티즈버거, 케이어니언 버거, 감자 튀김, 음료로 구성된 2인 세트와, 파스타, 마티즈버거, 감자 튀김, 음료로 구성된 3인 세트 등 총 2종으로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크라제 측은 “어린이날을 맞아 일부 매장에서는 크라제 판박이 스티커 및 크라제 풍선 선착순 증정으로 크라제를 찾는 어린이 고객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육아 관련 비용 ‘월 82만원’ 지출된다
· 정식 수입 유모차 10~14% 가격 ‘인하’
· 다이어트 효과! ‘-3kg 메이크업’ 노하우
· 라이벌시대-소셜커머스
· 워킹맘 스트레스, 어떻게 해결하세요?
· 알뜰주유에 리터당 200원 혜택은 ‘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