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가정의 달을 맞아 4일부터 13일까지 열흘 동안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감사 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전국 230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는 세일을 진행하며, 인기 제품인 ‘콜라겐 드림’ 라인, ‘스네일 테라피’ 라인, ‘슈퍼오리진 콜라겐 비비크림 SPF25 PA++’ 등을 최대 50~10%(일부 품목 제외)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고농축 마린 콜라겐과 항산화 식물인 아사이 베리를 함유해 피부를 탄력있게 가꿔주는 ‘콜라겐 드림’ 라인은 30% 할인 가격에 판매된다. 봄철 피부관리 필수품인 자외선 차단제와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 라인을 비롯해 색조 제품, 보디 케어까지 착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흡연과 잦은 면도로 손상된 남성들의 피부를 관리해주는 남성 라인과 여성의 겨드랑이 피부톤을 환하게 가꿔주는 ‘더 살롱 바디 에스테 암핏 키트’ 등 노출이 많은 여름철을 위한 제품도 포함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5월 한 달 동안 구매 고객에게 1만원, 3만원, 5만원 등 금액별로 각각 ‘펄 드 캐비어 골드 컬렉션 실키 폼 클렌저’, ‘플레저 가든 옴므’ 트라이얼 키트 3종,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트라이얼 키트 4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육아 관련 비용 ‘월 82만원’ 지출된다
· 정식 수입 유모차 10~14% 가격 ‘인하’
· 다이어트 효과! ‘-3kg 메이크업’ 노하우
· 라이벌시대-소셜커머스
· 워킹맘 스트레스, 어떻게 해결하세요?
· 알뜰주유에 리터당 200원 혜택은 ‘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