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최근 지속되는 경기 침체로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은 20~30대 소비자들이 인기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여름 시즌 필수 아이템과 성년의 날 기념품 등 5월에 구매율이 높은 제품을 골라 50% 할인을 비롯해 사이즈 업그레이드, 원플러스원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올리브영과 함께하는 스마트 쇼핑’ 페스티벌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올리브영의 신규 PB 브랜드도 선보인다. 그 동안 다양한 기초 화장품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아온 ‘식물나라’가 올리브영과 만나 한층 업그레이드 돼 다시 선보인 것.
식물나라는 선케어, 클렌징 폼, 클렌징 오일, 바디 클렌저 등 다양한 제품 구성에 광고•마케팅 등 비용을 배제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됐다. 5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론칭을 기념해 두 배 용량으로 한정 출시 된 ‘데일리 아쿠아 선블럭’ 제품을 50% 할인가로 특별 판매한다.
CJ올리브영 마케팅팀 하은영부장은 “최근 계속되는 물가 상승으로 소비자 경제가 위축되면서 보다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특별 행사를 마련했다”며,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아주 유용한 쇼핑 정보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CJ올리브영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5일까지 CJ올리브영 전 매장(서울타워점 및 5월 신규 오픈 매장 제외)에서 진행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CJ나들이 간식 세트를 증정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CJ상품권 1만원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email protected])
[키즈맘뉴스 BEST]
· 육아 관련 비용 ‘월 82만원’ 지출된다
· 정식 수입 유모차 10~14% 가격 ‘인하’
· 다이어트 효과! ‘-3kg 메이크업’ 노하우
· 라이벌시대-소셜커머스
· 워킹맘 스트레스, 어떻게 해결하세요?
· 알뜰주유에 리터당 200원 혜택은 ‘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