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의 외식·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사랑과 감사, 존경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하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투썸은 사랑과 감사를 표현하는 날들이 퍼레이드처럼 펼쳐지는 5월을 맞아, 5월 1일부터 21일까지 ‘러브 퍼레이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투썸은 산딸기의 상큼함과 초콜릿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부드러운 무스케이크 ‘라즈베리쇼콜라’, 부드러운 크림치즈의 진한 에스프레소 향이 가득한 정통 이탈리안 디저트 케이크 ‘마음을 전하는 티라미수’ 등 총 12종의 케이크를 출시하고, 가정의 달 케이크 구매 시 선물용으로도 좋은 투썸 ‘미니 머그’를 증정(소진 시까지)한다. 또 투썸 홈페이지에 사랑, 감사, 존경의 마음을 고백하면 추첨을 통해 투썸 커피음료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5월 21일까지 진행한다.
뚜레쥬르는 ‘감사의 마음 전할 때는 꽃보다 케이크’라는 주제로 기념일별 케이크를 선보인다. 또 가정의 달 케이크 구매 시 부여 받은 응모권 번호를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상품권, 100만원 상당의 CJ상품권 등 2,762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빕스는 5월 1일부터 6월 말까지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세트메뉴를 출시한다. 이번 세트메뉴는 가족의 수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애플 얌스톤 뉴욕 스테이크와 에이드 2잔이 제공되는 ‘러브 세트’, 애플 얌스톤 뉴욕 스테이크와 빕스 블라썸 스테이크, 에이드 2잔이 제공되는 ‘투게더 세트’, 애플 얌스톤 뉴욕 스테이크와 폭립&쉬림프, 에이드 3잔이 제공되는 ‘패밀리 세트’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세트메뉴 식사 후 CJ원카드 적립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가족여행권, 닌텐도 위, 뮤지컬 티켓, 빕스 식사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며 응모자 전원에게 에이드 1잔 무료 쿠폰을 CJ원카드에 적립해준다
차이나팩토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요리 1가지와 골라먹는 일반메뉴 3가지, 에이드 등을 구성한 특별 세트메뉴 2종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요리로는 온가족이 즐기기에 좋은 ‘자연송이안심찹’과 새롭게 출시된 마늘 냉채소스의 ‘해산물냉채' 등이 준비됐다. 이밖에 5월 3일부터 세트메뉴 주문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며 가족사진 촬영권, 카라반 오토캠핑카 이용권, 물놀이카메라, 케이크 교환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씨푸드오션은 5월 3일부터 6월 30일까지 가족 원기회복에 좋은 ‘랍스터&전복 스테이크’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페퍼 연근칩 스테이크’를 출시한다. 또 이 두 개 메뉴와 스파클링 와인 2잔을 결합한 ‘러브 패밀리 세트’ 메뉴를 출시, 세트메뉴를 주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자유투어 태국 2인 여행권,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공연 티켓 등을 준다.
피셔스마켓은 3대 가족 모임 고객에게 즉석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통해 ‘맨오브라만차’ 공연 티켓, 스파클링 와인, 피셔스마켓 무료 식사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기간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CJ푸드빌 관계자는 “CJ푸드빌의 여러 브랜드들이 가정의 달을 맞아 뜻 깊은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사랑과 감사를 전하고, 풍성하고 즐거운 식사로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email protected])